인터넷신문자율공시 결과 항목은 인터넷신문의 기본정보와 함께 신뢰성, 영향력 지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인터넷신문자율공시 결과는 인터넷신문, 독자, 광고주 모두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은 공시 결과를 활용하여 독자 신뢰도 향상 방안, 광고 수주 전략 수립 등을 모색할 수 있으며,
나아가 공시 결과를 활용한 브랜드 가치 제고가 가능합니다.
광고주들은 공시 결과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 향상 등을 위한 매체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광고의 효율성과 함께 공익성에 대한 고려가 필요한 정부광고의 경우
인터넷신문의 신뢰성에 대한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신문자율공시 결과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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